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49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Avengers: Infinity War , 2018)>를 보고 왔습니다~ (※주의: 약간의 스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블의 를 어제(4월26일) CGV IMAX 3D로 감상을 했습니다. 마블의 다른 영화를 볼 때는 안그런데 이상하게 어벤져스 시리즈만 볼 때는 꼭 아이맥스 삼디(ㅋㅋ)로 보게 되네요:) 자리가 있어서 예매가 된 것은 좋았는데 보니까 둘째 줄. 아이맥스 큰 화면에 안경끼고 3D로 보고 있자니... 어떤 장면에선 롤러 코스터타고 내려꽂히는 느낌에 가끔 울렁거리기도 했네요 ㅋ (이런 기분 만끽하고 싶으신 분께는 아이맥스 3D로 보시길 추천입니다) 워낙 많은 인물들과 우주의 여러 장소의에서 에피소드들이 펼쳐지다보니 러닝타임도 2시간 30분에 가까울 정도로 깁니다. 이 시간 동안 목 올리고 영화보느라 정말 고역이긴했는데... 다행히 영화의 몰입도가 좋아서 크게 힘.. 2018. 4. 27.
쉰들러 리스트 (Schindler's List , 1993) 볼만한 고전영화 추천 No.23 쉰들러 리스트 (Schindler's List , 1993) / 그 남자를 변화시킨 것 이번 고전 영화 추천에서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 리암 니슨, 벤 킹슬리, 랄프 파인즈 등이 주연한 감동의 명작 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줄거리 제 2차 세계 대전 중 독일군의 폴란드 점령지인 크라코우에 나타난 독일인 오스카 쉰들러(리암 니슨)는 값비싼 술과 음식, 기호품 등등의 향응을 접대하며 독일군 장교들의 환심을 삽니다. 그러한 관계를 만들어 나찌당에 들어가고 독일군 SS요원들에게 계속해 뇌물을 바치면서 한편으론 이자크 슈텐(벤 킹슬리) 이라는 유태인 회계사를 고용해 유태인 투자자들의 돈을 끌어내 금속 그릇 공장을 인수하고, 본격적으로 사업을 벌여 나가기 시작하죠. 살고 있던 자기 집에서 강제로 쫓겨나 거주지로.. 2018. 4. 24.
블라인드 사이드(The Blind Side , 2009) 볼만한 고전영화 추천 No.22 블라인드 사이드(The Blind Side , 2009) / 벽을 부숴버린 사람들 이번 볼만한 고전 영화로 추천해 드리는 영화는 존리 행콕 감독, 산드라 블록, 퀸튼 아론 주연의 2009년 작 입니다. 원래 제가 추천 해드리는 고전 영화의 기준은 10년 이상된 영화라는 나름의 기준이 있긴 한데요. 이 영화는 아직 10년이 되진 않았지만... 영화가 좋으니까 넘어 가겠습니다:) ▣ 줄거리 약물 중독의 엄마와 강제로 떨어져 지내게 된 후 마땅히 몸을 기댈 곳도 없이 여러 집을 전전하며 길을 방황하는 마이클 오어(퀸튼 아론)는 '빅 마이크' 라는 별칭으로 불릴만큼 큰 덩치지만 순발력있고 민첩한 운동 신경도 가지고 있는 흑인 학생입니다. 그러한 마이클을 잠시 돌봐주는 흑인 아저씨의 연결로 사립학교 미식축구 코치.. 2018. 4. 19.
다음 이메일을 도용 당했습니다!!! 여러분도 주의하세요! 다음(DAUM) 이메일을 도용당했습니다!! 참내, 그토록 오랜 세월동안 PC를 사용하면서 이런 경우는 처음 겪어 보는군요. ☆상황의 전말은 이렇습니다~ 오늘 오랜만에 다음 사이트 이메일을 들어가 보았드랬죠. 요 근래는 이멜을 그렇게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라서 (스마트폰이 생긴 이후론 더더욱 그렇게 됐죠) 다음 사이트에 로그인을 해도 이멜은 청구서 확인이나 광고 메일 삭제 등 가끔씩만 확인하고 했었는데 오늘 들어가보니 뜬금없이 다음 클린센터에서 보낸 메일이 들어와 있더군요. ‘뭐지?’ 메일을 열어보니 아래 사진과 같은 내용이었습니다. 헐? 내가 이메일로 도배?? 스팸?? 행위를 했다고요? 최근엔 어디로든 이멜을 쓰고 보낸 기억조차 없는데? 그래서 편지함에 들어가 봤습니다. 헉! 이게 머니? 내 이멜 주소.. 2018. 4. 17.
TwomonUSB(투몬유에스비)를 이용해 아이패드를 PC듀얼모니터로 활용해 봅시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은 IOS의 TwomonUSB라는 앱을 이용해서 아이패드(아이폰도 가능)를 데스크탑PC의 듀얼 모니터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앱과 PC프로그램을 설치만 하면 어렵지 않고 간단하게 설정을 할 수 있는데요. 일단~ 아이패드로 앱스토어를 들어가셔서, Twomon 까지만 검색해 주시면 바로 아래와 같이 앱이 뜹니다. 그러면, 아이패드에 다운받아 설치해 주시면 되죠. 그런데 이 앱은 유료앱이라는 거 알아 두세요^^ 그리고 제가 받은 앱은 USB 케이블로 PC와 연결하는 유선용 입니다. 보니까 무선으로 연결해 사용하는 앱도 같은 종류로 있네요. 무선이 편하신 분은 그걸로 받으시면 되겠죠. 이 포스팅에서는 일단 유선으로 설명하겠습니다~ 다운, 설치하시면 바로 실행시키십니.. 2018. 4. 16.
만화 <유리가면>을 통해 본 두 천재 이야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1976년 첫 연재를 시작으로 아직도 완결이 안 난 일본의 만화 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에~? 벌써 40년이? 처음 연재 시작이 1976년 일본의 잡지를 통해. 그리고 잡지를 옮겨 계속해서 장긴 연재 중.... 아직 미완... 정확하지는 않지만 일설에 작가가 사이비 종교에 빠져 연재가 안되고 있다는 썰을 어디선가 본거 같기도 하고(정확한 팩트는 모르겠슴)... 어쨌든 이 만화와 이 만화를 만드는 작가 스즈에 미우치 참 대단하단 생각이 듭니다^^ 하긴 제가 이 만화 처음 접했던게 언제인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서도, 어린 시절이었음은 분명하니 정말 개인적으로도 추억의 만화이면서 지금도 완결을 기다리는 만화이기도 하죠. 이 만화를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줄거리를 요약하자면.. 2018. 4.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