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75

다이소 구입 나무 미니어쳐 가구 놀이세트 (feat. 스틱봇)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거금(?) 5000원에 구입한, 나무 미니어쳐 가구 놀이세트(Miniature Wood Assemble Furniture)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쨘~ 이렇게 생긴 물건입니당.▲ 이 제품은 쉽게 말해 나무 재질로 된 미니어쳐 가구들을 조립해서 인테리어나 장식에 쓰는 그러한 물건이지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보통 가정에서 사용하는 방, 주방, 욕실, 거실 등등에 있는 가구들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일단 뜯어보죠~ 보면, 이거슨 바로 설명서! ▲ 정말 눈 돌아가게 복잡하죠. 가구의 종류가 워낙~ 많아서 복잡스럽긴 하지만 실제 조립하는 건 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보시다 시피.... 이렇게▲ 다 모양대로 잘려져 있어서 부러지지 않게 잘 뜯어내 .. 2018. 7. 31.
다이 하드1 (Die Hard , 1988) -볼만한 고전영화 추천 No.33 액션 영화란 이런 것이다! 이번 고전 영화 추천 포스팅에서는 존 맥티어난 감독, 브루스 윌리스 주연의 액션 명작 을 소개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액션 영화들을 무척 좋아하는 편이라 이번 포스팅을 포함 이어 지는 두 개의 포스팅을 통해 총 3편의 고전 액션 영화 명작들(물론 제 기준으로요) 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어떤 영화가 등장할지 기대해 주세요^^ 일단 이번엔 1편 시작해 볼게요~ ▣줄거리 뉴욕에서 형사로 일하고 있는 존 맥클레인(브루스 윌리스)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아내와 아이들을 만나기 위해 그들이 있는 로스엔젤레스로 비행기를 타고 날아 옵니다. 낯선 LA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아내인 홀리(보니 베델리아)가 일하는 나카토미 빌딩으로 아내 상사가 보내준 리무진을 타고 도착하게 되는 존. 하지만 아내를 찾으.. 2018. 7. 30.
[즐거운 밥상] #집에서 끓여 먹은 삼계탕 안녕하세요? 이번 저의 즐거운 밥상 위에는... 집에서 끓여 먹었던 삼계탕을 올립니다~ 그러니까, 어제(7월 17일)가 초복이었었죠? 게다가 연일 이어지는 폭염에 정말 찜통 더위인데요. 모두들 복날 삼계탕은 드셨는지^^ 저희 집은 어머님께서 손수 닭을 사다가 삼계탕을 끓이셨답니다~ 실로 오랜만에 먹는 삼계탕이었네요.... 자, 우선 잘 생긴 닭 두마리 등장합니다.▲ 닭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때깔은 좋아 보여요 ㅋ 일단 어머님께서 열심히 닭을 닦아 내시고요~▲ 옆에는 닭 속으로 들어갈 재료들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찹쌀, 대추, 마늘, 밤도 있고.... 그리고 중요한 수삼이 보이죠? 저 재료들 모두가 이제 닭 속으로 들어가게 되는 거죠? 그렇게 닭에 여러 재료들을 넣고 이제 본격적으로 끓이기 시작! 냄비.. 2018. 7. 18.
영화 마스크(The Mask , 1994)-볼만한 고전영화 추천 No.32 봐도 봐도 질리지 않는 영화 이번 포스팅에서는 척 러셀 감독, 짐 캐리, 카메론 디아즈 주연의 유쾌한 영화 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줄거리 평범한 은행원으로 일하고 있는 스탠리(짐 캐리)에게 어느 날 은행으로 미모의 여인 티나(카메론 디아즈)가 찾아옵니다. 코코방고라는 나이트클럽에서 싱어를 하는 그녀는 스탠리에게 접근해 상담을 받는 척 하면서 실상은 은행의 금고와 내부 등을 몰카로 촬영해 은행을 털려는 클럽의 조직 보스에게 제공하려는 것인데요. 그런 것을 모른 채 스탠리는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하게 됩니다. 그날 밤, 은행 동료의 권유로 코코방고 클럽을 가려던 스탠리는 수리를 맡겨둔 차를 찾아 가려고 했지만 카센터 직원의 바가지 수리로 결국 차는 찾지 못한 채 그곳에서 빌려주는 고물차를 이끌고 .. 2018. 7. 9.
영상 합성을 만들어 주는 아이폰 앱 Efexio와 ActionMovieFX 이번 포스팅에서는... 재미있는 합성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앱스토어 앱 Efexio와 ActionMovieFX라는 앱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검색하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으니 검색이나 설치 방법은 따로 설명 드리진 않을게요... 먼저 Efexio앱을 받고 실행 시키시면, 아래▼와 같이 여러 합성을 시킬 수 있는 영상 소스들이 나옵니다. 보시면 프리(Free)라고 보이는 것이 바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영상 소스들이구요, 나머지는 모두 유료로 구입해야 사용을 하실 수 있는 소스들입니다~ 무료건 유료건 터치를 해보시면 프리뷰로 미리 소스들이 어떤 영상들인지,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 볼 수가 있습니다. 그럼 일단 사용해 볼까요? 설명을 위해 무료로 쓸 수 있는 티렉스(T-Rex) 영상을 사.. 2018. 7.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