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편 영화 작업실

[단편영화(short film)] 나는 나 | I am Me

by 멀티공작소 2018. 11. 11.
반응형

 

 

롭게 만들어본 단편영화 [나는 나] 입니다.

사실....

 

편 영화라고 보기엔 좀... 그렇긴 한게 특별한 드라마나 스토리가 있

는 그런 구성은 아닙니다. 

그동안 캠코더나 아이폰으로 찍어 두었던 여러가지 영상들을 편집하

여 나레이션을 깔아 세상의 풍경에 대한 이야기를 하고 싶었달까...

그리고 세상을 바라보는 나의 시각과 나라는 존재에 대해 생각을 해

보고 싶었더랬죠...

 

근 들어 나란 사람, 스스로에 대한 생각들을 할 때가 많았거든요.

그리고 내가 존재함으로 세상도 존재하는 것 아닌가... 그런 생각이 들

기도 했고 내가 세상을 어떻게 바라보냐에 따라 세상은 그렇게 보이

는 것이 아닐까 하고...

 

무튼!

그러한 생각들을 나레이션으로 이야기하면서 내가 보았던 풍경들을

담아 본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나레이션은 내 단편 영화의 단골 출연해주는 종언군이 수고를 해주었

네요^^

 

장히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리게 됐는데 혹시나... 기다리셨던

분이 계셨다면 죄송스럽고요ㅠ 

이후로 좀 자주 포스팅을 할 수 있도록 다시 시동 걸어 볼게요^^

 

오늘은 짧게 포스팅하고 물러 가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유튜브로 오시면 다른 단편 영화들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많이들 놀러와 주세요~ 창작은 계속 이어집니다. 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