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3

영화 더 록(The Rock, 1996)-볼만한 고전영화 추천 No.35 스타일리쉬 액션 영화를 열다! 이번 볼만한 고전영화 추천에서는 액션 무비 3번째! 마지막으로 마이클 베이 감독, 숀 코너리, 니콜라스 케이지, 에드 해리 스 주연의 액션 영화 더 록(The Rock)을 추천해 볼까 합니다~ ◈ 줄거리 미 해병대의 장군인 프란시스 험멜 장군(에드 해리스)은 극비로 특수 작전을 수행하다 사망한 자신의 부하 장병들의 유족들에게 미 정부로 부터 보상을 해줄 것을 계속 요구해왔지만 묵살을 당합니다. 이것에 분노를 하던 험멜은 아내의 죽음을 계기로 본격적으로 미 정부 를 상대로 군사행동을 하기로 결심하고 자신과 함께 군생활을 하던 부 하들과 새롭게 합류한 군인들을 모은 후 해군의 무기 창고를 습격해 VX가스라는 살상 무기를 장착한 미사일을 탈취하게 되죠. 그리고 지금은 관광지가 됐.. 2020. 1. 27.
내 손글씨가 영상의 자막으로 써지게 만드는 방법! 오늘 포스팅에서는 내가 직접 쓴 손글씨를 유튜브 등 영상에 자막으로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 보도록 할게요~ 다른 소프트 웨어를 사용해서 할 수 있는 방법도 있겠지만 제가 오늘 알려드리려고 하는 것은 우선 아이패드와 애플 펜슬을 사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두 가지를 사용할 수 있다면 이제 아이패드의 앱 두 가지!편집 앱인 루마 퓨전(LumaFusion)과 그림 앱인 프로크리에이드(Procreate)가 아이패드에 있어야 하는데요. 안타깝게도(?) 이 두 가지 앱은 모두 유료로 구매를 해야합니다. 가격도 앱치고는 좀 쎈 편 이고요ㅠ 그런데 방법을 알게되면 다른 유사한 부분 무료 앱에서도 써 먹을 수는 있어요. 왜냐하면 사용하는 기능이 크로마키 기능이기때문에 이것 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앱이라면 똑같이 .. 2020. 1. 18.
이제 리모컨으로 움직인다! 전동 달리 리뷰 오늘 포스팅에서는 얼마전에 새롭게 구입한 전동 오토 달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바로 이녀석이에요.... 이 도구를 부르는 명칭이 좀 다양하게 있는데요, 1년 전쯤에 소개했었 던 전동 달리는 모터라이즈 달리라고 불렀는데 이번 제품은 그냥 전 동 달리라고만 부를게요. (↑1년 전에 구입했던 모터라이즈 달리) 뭐, 어차피 다 같은 개념이고 뜻이니까요^^ 일단 이번에 새롭게 구입한 전동 달리는 건전지를 배터리로 움직이고 요, 한 개의 바퀴를 축으로 두 개의 바퀴가 움직이는 방식으로 정해진 방향으로 움직입니다. 그리고.... 가장 크게 편리한 것은 바로 리모컨으로만! 움직인다는 것이죠. 그런데.... 나중에 언급하겠지만 이게 마냥 좋은 것만은 아닌것 같네요ㅠ 자, 이제 본격적으로 제품에 대해 알아 .. 2020. 1.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