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신상쇼핑

다이소 구입 나무 미니어쳐 가구 놀이세트 (feat. 스틱봇)

by 멀티공작소 2018. 7. 31.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다이소에서 거금(?) 5000원에 구입한,

나무 미니어쳐 가구 놀이세트(Miniature Wood Assemble Furniture) 대한 포스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쨘~ 이렇게 생긴 물건입니당.▲

이 제품은 쉽게 말해 나무 재질로 된 미니어쳐 가구들을 조립해서 인테리어나 장식에 쓰는 그러한 물건이지요.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보통 가정에서 사용하는 방, 주방, 욕실, 거실 등등에 있는 가구들을 만들어 볼 수 있는 그런 제품입니다.

일단 뜯어보죠~

보면,

이거슨 바로 설명서! ▲

정말 눈 돌아가게 복잡하죠. 가구의 종류가 워낙~ 많아서 복잡스럽긴 하지만 실제 조립하는 건 그렇게 어렵진 않습니다. 보시다 시피....

이렇게▲ 다 모양대로 잘려져 있어서 부러지지 않게 잘 뜯어내 조립만 하면 되는 것입니다~

설명서를 보시면 각각 번호가 매겨져 있는데 1번부터 순서대로 하나씩 뜯어내 뒤섞이지 않게 잘 결합을 시키면 수월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떨어진 면들을 다듬으라고 이렇게▲ 사포도 들어 있으니까 이용하시려면 하실 수 있고요.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하나 하나 조립을 시작해 보도록 할게용~

그런데 가구가 많다보니 혼동되지 않도록 다 만든 것들은 사진에 X자로 지워 나갔습니다.

조립에 딱히 요령은 없네요.

그저 설명서의 번호와 모양을 잘 보고 하나씩 떼어내서 조립을 하는 것이 ALL.

침대를 처음으로 하나씩 조립을 해 나가기 시작합니다.

그런데 조립을 하다보면 단단하게 잘 조립이 되는 부분이 있는 반면, 느슨하고 헐렁하게 조립이 되어서 자꾸 빠질 때가 있어요.

그럴 땐 이 풀로 이음새에 발라줘서(또는 접착제도 좋겠죠?) 고정을 시켜줘도 됩니다. ▼

이렇게 계속해서 가구들을 하나씩 조립해 나가기 시작....

어느새 꽤 많은 X표가 그어지고...

많은 가구들이 점차 완성이 되어 갑니다~▼

그리고...

장장 네시간 정도 소요를 해서 비로소 모든 가구 완성!

우왕~ 정말 더위에 애썼다지요...

어쨌든 완성되서 쫘악 진열해본 가구들입니다~▲ 귀엽죠?

 

심지어 내 집에 없는 가구들도 다수가 있다는...ㅋㅋ

자, 지금부터 나의 모델인 스틱봇과 함께 완성된 가구들을 살펴봅시당~

책장 앞에서 무엇을 읽을까 고민 중인 스틱봇

그런데 책이 없다능....

변기에 앉아 오늘 하루의 일을 생각해보고 있는 스틱봇.

"오늘은 꼭 보고 말거야..."

장난감 말을 타고 앉아 노는 나이값 못하는 스틱봇

▲음, 패션도 중요하지 오늘 무엇을 입을까 세면 후에 고민하고 있는 스틱봇. 그런데 역시... 옷이 없음.

흔들의자에 앉아 풍경을 내려보고 있는 모습. 그리고 소파에 앉아 뭔가 생각에 잠겨있는 스틱봇

결국 침대에 누워 잠이나 자자!

스틱봇의 피아노 솜씨는?

이렇게 조립을 다해 하나씩 살펴보니 나름 뿌듯하기도 합니다. 이게 뭐라고 ㅋㅋ

이렇게 조립을 끝낸 후엔 장식장 같은 곳에 장식을 해 놓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여력이 된다면.... 니스칠을 하고 싶기도 하고, 더 여력이 된다면 색까지 한번 발라보고 싶긴 한데... 전 아마 그것까지는 힘들 것 같네요 ㅋ

자, 오늘은 이렇게 다이소에서 구입한 나무 미니어쳐 가구 놀이세트를 조립해 봤습니다.

아기자기한 미니어쳐 가구들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해보시면 좋을 듯 하고, 아이가 있으신 분들은 아이들과 함께 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이만 마칠게요~ 

(※그리고 좀더 자세한 조립 과정은 아래 유튜브 영상으로 확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