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단편 영화 작업실

스마트폰으로 찍은 단편영화 <동행>

by 멀티공작소 2012. 12. 31.
반응형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올려봅니다^^

 

 

단편영화 <동행>

 

 

작품을 만들었던게 벌써 1년도 훨씬 넘은 것 같네요. 시간 참 빨라요.

친한 후배의 졸업 작품으로 만들었던 작품입니다.

 

촬영은 스마트폰인 갤럭시S 로 했고 전작들에 비해서 참여 인원도 스케일도 조금 커졌네요^^

 

단기간 촬영으로 끝내야 했던지라 시간에 쫓겨 촬영했던 것과

편집하면서 동시녹음사운드 를 자연스럽게 만드려고 나름 힘들었던 기억이...

 

쵤영기기가 스마트폰이라는 기계적 한계가 분명한 작업이기도 했지만 영상을 찍으며

또 하나의 작품 을 했다는 것이 개인적으로 공부가 많이 되기도 했습니다.

다음번엔 좀더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시간이 흐르기는 했지만 열악한 여건에서 연기를 해주신 두 배우분들과

흔쾌히 음악을 쓸 수 있도록 허락해 주셨던 최진우님, 그리고 도움주신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편안하게 감상해주세요^^

 

작은 계속 됩니다. 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