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신상쇼핑

일주일 사용해 본 파인라인2 리뷰!

by 멀티공작소 2016. 10. 24.
반응형

 

 

지난 주에 아이패드에 쓸 터치펜을 구입했습니다.

 

바로 와콤(Wacom)에서 나온 뱀부 스타일러스 파인라인2 (Bamboo stylus Fineline2)!

 

와콤에서 만든 아이패드 전용 터치펜이라고 나오는데 써 보지는 않았지만

 

다른 터치 스크린을 가진 제품에서도 어느 정도는 사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하네요.

 

7만원대로 구입한 나름 비싼 제품입니다~

 

우선 개봉 사진 볼까요? 쨘~

 

 

 

 

밑에는 박스에 든 구성품들의 사진 입니다~

 

 

 

 

 

파인라인2 터치펜, 설명서, 보증서(?), USB 충전 잭 등이 들어 있네요.

 

펜만 좀더 자세히 살펴보면,

 

 

 

 

이런 디자인의 터치펜입니다.

 

캡 타입의 뚜껑으로 빼고 끼면 되는 방식. 그리고 펜 끝 역시 일반적인 볼

 

펜과 비슷한 뾰족한 심으로 되어 있어서 필기하는 느낌이 훨씬 괜찮습니

 

다. 

 

크기도 우리가 일반적으 로 쓰는 볼펜과 비슷, 손에 쥐는 그립감이 좋은 편

 

입니다.

 

 

 

 

 

충전은 동봉된 USB 잭으로 PC나 노트북에 연결해서 하면 되는데, 한번 완

 

충을 하면 20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전 일주일 전 오자마자 바로 완충 시켜서 현재 아직까진 충전없이 계속 사

 

용 중입니다.

 

파인라인2의 장점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요,

 

먼저, 실제 볼펜과 비슷한 디자인으로 사용감이 훨씬 괜찮구요,

 

팜이젝트 기능을 지원해서 터치 스크린에서 사용이 비교적 편합니다.

 

그리고 펜 아래 쪽에 부착되어 있는 스위치가 하나 있는데 (위쪽 사진 참

 

조) 이 스위치에 기능을 설정할 수 있어 사용에 좀 더 간편함을 주고 있습

 

니다.

 

반면 몇 가지 단점도 있어요.

 

먼저 필기감, 그리고 글라스에 쓰다보니 약간의 소음이 있고, 팜 이젝트 기

 

능을 지원하는 앱도 아직 많이 부족하구요.

 

앞서 말한 기능 설정 스위치도 위치가 애매해서 필기 중에 가끔 누르게 되

 

는 것 등...

 

이러한 단점들은 사용자에 따라 호불호가 있을 것 같네요.

 

하지만 상대적으로 파인라인2는 꽤 사용이 편한 디자인이고 이런저런 요

 

령이 생기면 불편함도 줄일 수 있을 것 같네요. 

 

구매하기전 여러가지 판단해 보시고 하심이 좋을 듯 합니다^^

 

저는 그럭저럭 꽤 유용하게 사용 중이네요.

 

 

이상으로 리뷰를 마칠게요~

 

 

(※좀더 상세한 리뷰를 보고 싶으시면 아래 영상 참고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