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신상쇼핑

양손을 자유롭게 만들어주는 촬영 도구 - 핸즈 프리 숄더패드 리뷰

by 멀티공작소 2018. 1. 28.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는 촬영도구의 하나인 <핸즈 프리 숄더 패드(Hands free shoulder pad)>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박스를 보시면,

이런 식으로 생긴 박스에 왔는데 성조기는 왜 박아 넣은 건지 모르겠네요. 미국 제품이라고 선전하고 싶었던 건지 😗😗😗

어쨌든. 저 위 사진 보시면 대충 어떤 물건인지 감이 오실 겁니다.

꺼내 보면,

이렇게 가방에 넣어져 있습니다. 나름 휴대가 간편하도록 배려를 한 것일텐데 좀더 튼튼한 가방을 넣어줬으면 좋았을 텐데요. 뭐, 없는 것 보단 낫겠지만...

가방에서 꺼낸, 드디어 본체를 드러낸, 핸즈 프리 숄더 패드의 모습입니다. 

프라스틱이라 그렇게 무겁지는 않지만 부피는 좀 나갑니다. 이 모습은 접혀있는 모습이구요. 한번 다 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펴졌습니다. 탁자를 가득 채우네요. 좀더 부분별로 자세히 보도록 할까요?

맨 위 회전하는 화살표가 박혀있는 부분을 돌리면 맨 아래 사진 의 패드가 움직여집니다. 이 부분을 자신의 상체에 끼는 건데 사람마다 체형과 몸집이 다르잖아요? 그것에 맞춰 조절할 수 있도록 사용하는 부분입니다. 

세 번째 사진에서 보시면 여러 개의 나사가 보이실텐데요. 이 부분들은 모두 풀고, 조이고 해서 방향을 360도 움직일 수 있게 되어 있는 것이죠. 

그래서 자신이 원하는 방향으로 맞출 수가 있는 겁니다. 그리고 ㄱ자 형태로 되어 있는 그 윗 부분에 카메라를 장착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렇게 띠가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 이건 이 도구를 몸에 걸친 뒤에 좀더 단단하게 고정 시켜주도록 몸에 감아 채우는 벨트 같은 것이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카메라의 손상을 피해 좀 더 안정적으로 몸을 움직일 수 있겠죠? 

 

자, 몸통을 끼는 부분, 그리고 나머지 부분들은 저렇게 앞뒤로도 조절이 가능 할 수 있도록 패여 있어서 카메라의 위치를 조절 전, 후로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 사진의 저기 나사가 튀어 나온 부분이 바로 카메라를 장착 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이곳에 제 캠코더를 부착해 보도록 합니다~

 

이런 모습이 되는 거죠.

카메라를 부착하면 무게가 조금 무거워지니 더욱 단단히 고정을 시켜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카메라가 떨어져 망가지면 안되니까요~🤗🤗

몸에 부착을 해보면,

넓이를 넓혀서 어깨에 걸어주고 패드를 가슴에 잘 고정 시킨 후 조여주고요. 그리고 벨트도 몸 크기에 잘 맞게 조절을 해주고 몸에 감아 채워주면 탄탄하게, 안정감있게 부착이 됩니다.

그러면 카메라가 아래 사진들 처럼 셋팅이 되는 거죠.

약간 위에서 내려본 모습.

카메라는 캠코더 뿐 아니라 DSLR이나 스마트폰도 부착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장착한 모습입니다.

물론, 저 스마트폰 홀더는 따로 구매 하셔야 돼요😢😢

요즘은 많은 분들이 스마트 폰으로 사진이나 동영상을 많이 찍으시니까 아무래도 스마트 폰의 활용이 더 많겠죠.

스마트 폰은 무엇보다 캠코더나 DSLR에 비교해 무게가 가볍기 때문에 훨씬 몸에 부담없이 촬영하는 데에 사용하기가 쉬울 듯 합니다.  

자, 이 핸즈 프리 숄더 패드 사용의 가장 큰 장점은 아마도 양손을 자유롭게 쓸 수 있다는 점일 겁니다. 보통 우리가 카메라를 들고 영상을 찍어야 할 때 두 손, 적어도 한 손은 카메라를 잡고 찍어야 되잖아요?

하지만 이 촬영 도구를 사용하면 양 손을 자유롭게 쓰면서 촬영이 가능하다는 것이 매력적인 점이죠.🤗🤗🤗

촬영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그것이 얼마나 큰 도움인지 느끼실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런데 사실 야외에서 저 촬영 도구를 몸에 걸고 다니면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좀 받으실 거에요. 그런 시선이 좀 불편한 분들에게는 그것이 단점이라면 단점이랄 수 있겠네요.👀

저 같은 경우는 크게 신경쓰지 않는 편이라^^

제가 이것저것 촬영 장비나 도구들을 좀 사 모으는 편인데 그 중 이 도구는 가장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도구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등산이나, 요리하는 모습을 찍기도 좋고, 자전거나 전동 킥보드 탈 때에 쓰기도 좋을 듯하고, 아무튼 여러 촬영에 활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 앞으로 잘 쓸 생각입니다.

촬영을 자주하시는 분들에게는 유용한 촬영템으로 강추합니다~

이상, 핸드 프리 숄더 패드에 대한 리뷰는 마칠게요~

👇핸즈 프리 숄더 패드에 대한 테스트 촬영 영상이나 더욱 자세한 리뷰는 아래▼ 유튜브 영상에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반응형